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Community

Community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산학연관 협력해 "2014년 충남 벤처인 대회 우수벤처기업상 수상 "
작성자 굿앤닥 (ip:)
  • 작성일 2014-12-11 17:18:4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49
  • 평점 0점

"산학연관 협력해 산업사회 대응"


충남벤처인대회 성료… 대상에 '콧데' 영예




9일 오후 5시 천안 갤러리아센터시티 9층 아트홀G에서 열린 충남벤처인대회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 윤평호 기자
[천안·아산]창조경제를 선도하는 벤처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한 해의 성과를 결산하는 '2014 충남벤처인대회'가 성황리에 열렸다.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충남벤처인대회는 충남벤처협회와 충남테크노파크 주최로 9일 오후 5시 갤러리아센터시티 9층 아트홀G에서 열렸다.

정백운 충남벤처협회 회장은 대회사에서 "LCD, 반도체, 자동차 등 대기업 중심 규모의 양적 제조업이 그동안 충남을 대표했던 산업"이라며 "앞으로의 전략산업은 많은 스타트업 벤처기업창업시켜 중소중견기업으로 성장발전 할 수 있도록 촉진하는 정책의 전환이 필요하다"고 강조했다. 특히 산학연관이 유기적인 협력으로 다가오는 변화와 새로운 산업사회에 민첩하게 대응해야 한다고 밝혔다.

한해동안 비약적인 성장으로 지역경제를 일구는데 앞장 선 벤처기업에게 주는 충남벤처기업대상은 기능성 화장품, 유기농화장품 개발 전문 바이오 벤처기업인 (주)콧데(대표 장동일)가 수상했다.

최우수벤처기업상은 이림전자(대표 정재덕), 성우테크(대표 하상종), 젠바디(대표 정점규) 등 3개 기업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. 바이오시엠(대표 조규태), 에스에이치랩(대표 이해군), 황토미죽염(대표 김서영) 등 8개 기업은 우수벤처기업상을 수상했다.

충남테크노파크 김순권 기업지원단 단장, 한규일 호서대 산학협력단 팀장, 정만섭 충남테크노파크 지역산업지원센터 팀장 등 4명에게는 감사패공로상이 수여됐다.

애니메이션 '외계돼지 피피'의 제작사로 유명한 에이알모드커뮤니케이션(대표 강인철)는 대전일보 기업대상을 수상했다.

국보화학(대표 김운곤), 금강엔지니어링(대표 정선용), 프레스코(대표 김영근), 써밋디자인(대표 박건부) 등 8개 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, 중소기업청장상, 충남경제진흥원장상, 우수사회적기업상 등을 수상했다. 시상식 뒤에는 남승일 충남벤처협회 상임부회장의 사회로 만찬과 문화공연진행으로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. 윤평호 기자

<저작권자ⓒ대전일보사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>

윤평호기자의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